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가 지난 2022년 하반기(7~12월) 국내 소비재(FMCG) 판매액이 27조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전년 동기 역성장(-4.3%)을 기록했던 비식품 카테고리는 2022년 하반기 판매액 1.3%을 기록하며 성장세로 돌아섰고 식품 카테고리도 1.8% 성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가 지난 2022년 하반기(7~12월) 국내 소비재(FMCG) 판매액이 27조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전년 동기 역성장(-4.3%)을 기록했던 비식품 카테고리는 2022년 하반기 판매액 1.3%을 기록하며 성장세로 돌아섰고 식품 카테고리도 1.8% 성장했다.
구글 애널리틱스4(GA4)핵심과 데이터분석 활용법
주식회사바름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심리학을 전공하면 마케팅을 잘한다?👩🎓
MARKETEA
트렌드 재킹 (Trend Jacking)으로 오타니의 파울을 홈런으로 만들다.
위픽wepick
검색엔진 검색 노출을 위한 SEO 랭킹 요소 9가지
TBWASEO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0편 본사 점검사항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