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맛집 식당 파워링크 효과 보셔야죠

2024.09.13 18:56

우강마케팅2

조회수 3,383

댓글 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우강입니다.

대표님들, 여러분은 운영하는

식당, 업체가 있으신가요?

요즘 어쩔 수 없이 온라인 마케팅 경쟁이 붙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러면 이와 같은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광고를 해도 잘해야겠죠.

오늘은 광고 방법 중에 하나인

파워링크 광고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 파워링크 진행 시스템 ]

파워링크 광고는 네이버광고에서 계정을 만드신 후

광고대행사에 대행권을 이동하여

광고세팅을 진행하는 형태입니다.

파워링크 광고는 장점이 있는데,

바로 네이버 검색창에서 특정단어를 검색했을 때,

최상단 검색결과에 우리 매장을 노출시킬 수 있는 것 이죠.

제목과 설명, 사이트 URL이 나열되어 있는것들 중에서

가장 최상단에 노출이 되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업체를 알릴 수 있는

광고 방식이 파워링크입니다.

파워링크 광고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검색 사이트인 네이버에서

홍보가 필요한 업체를 상위로

노출시킬 수 있으니 홍보 효과가 정말 큽니다.

[ 비용]

파워링크 광고의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파워링크 광고의 가격은

키워드별로 경쟁업체와 입찰을 해서

순위가 결정 되는 방식이여서

키워드별로 어느순위에 있는지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이와 같이 파워링크 광고는 가격이 다르니

확실하게 가격을 확인해 보시는게 중요합니다.

파워링크 광고 서비스의 하루당 금액으로

키워드를 분류해서 추가하고

입찰가를 최적화 작업을 하는지 또한 중요하니

확실히 확인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파워링크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얼마를 지불하시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 광고의 금액은 업종과 지역별로 다르기 때문에 정해진건 없습니다.

금액이 작게는 하루에 1~2만원에서

많게는 10~20 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이 있는데,

파워링크 광고로 인한 목표가 일단 중요하며,

해당 사업장이 편하게 지불할 수 있는

금액으로 시작해서 최적화를 잡아가는게 좋다고 합니다.

[ 업종별 세팅 ]

이번에는 파워링크 광고의 업종별 세팅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업종의 방문 방식별로 나눠지게 됩니다.

우선 직접 방문해야 하는 업종과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종으로 나뉘게 됩니다.

이와 같이 업종 방문 방식으로 나눈 다음에 메인, 서브, 확장, 지역의 카테고리로 또 나눕니다.

이와 같은 분류를 통해 근처 20~30km에 있는 검색자에게만 노출이 가능하도록 세팅을 하는게 가능합니다.

이 세팅을 통해 업체 주위에 있으신 분들께

업체에 더 많이 방문하실 수 있도록 유도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나아가서 말씀드리면

보통 파워링크 광고세팅을 하게 된다면 pc 또는 모바일에 네이버, 쇼핑, 검색 파트너 매체에 노출을 하는게 가능해지고, 이미지와 추가정보도 노출하는 게 가능해집니다.

[ 셋팅의 차이점 ]

저는 무료 파워링크셋팅과 유료 파워링크최적화셋팅으로 2가지 구분해서 진행합니다.

일단 무료로 진행시 기본 세팅 작업으로 키워드를 간단하게 분류 및 추가를 해드리기 때문에, 주요 키워드 위주로만 운영 원하고, 한번 어떤지 시작해보는 분들에게 적합하죠

유료 상품은 업종분석부터 키워드 카테고리 분류, 키워드 추가 조합, 입찰가 최적화, 데이터 분석 후

최적화작업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최적화를 해드리고 있어요.

슬라이드 사진 추가, 후킹 멘트 추가 등이 다 포함되어 기존에 해봐도 효과가 없었거나, 처음부터 제대로 셋팅 하고싶다는 분들이 많이 만족합니다.

이렇은 오늘은 파워링크 광고에 대해서 포스팅해봤습니다.

파워링크 광고를 통해서 네이버에 특정 단어를 검색했을 때 상단 노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해 드렸는데요.

만약에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셨는데 변화가 없다면 아이템의 조회가 안되거나 아님 경쟁력이 없게 보이는 사업 아이템으로 생각하시고, 본질적인 메리트를 주기위해서 또는 보여주기위해서 어떤 것들을 바꿀지 계속 고민하고 변경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아이템은 자신있는데, 파워링크 광고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

위처럼 최적화 다 잡아보신거 맞나요?

지출대비 효과가 없다면, 서브키워드로 지출을 최소화해서 광고돌려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럼 궁금한 부분있으면 얼마든지 댓글남겨주세요.

좋은 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플레이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강마케팅2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