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초간단 메타 광고 상세타겟팅 방법(구매에 관심을 보인 사람)

2024.06.18 19:24

집중케어마케팅

조회수 879

댓글 0

안녕하세요 집중케어 마케팅의 마케터H입니다.

메타(페이스북, 인스타) 광고를 진행하시다 보면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해 '타겟팅'을 하실 텐데요.

내 상품과 관련 없는 사람에게 광고를 노출시키기보다는

'관심 있는 사람'에게 노출하면 더 효율이 좋겠죠?

오늘은 관심 있는 사람에게만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번 보시면 따라 하실 수 있을 만큼 아주 쉬우니

끝까지 따라와 주세요!


​메타 광고 구매에 관심 있는 사람에게만 노출하는 방법


우선 '광고 관리자'를 들어가주세요.


광고 관리자에 들어오시면 현재 진행 중이신 광고 캠페인이 뜨는데요.

여기서 '광고 세트'를 클릭해 주세요.


광고 세트에서 '어드밴티지 타깃'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어떤 타겟팅을 할 것인지 정해주세요.

'찾아보기'를 클릭해 주시면 다양한 특성, 관심사, 행동이 나옵니다.

여기서 '행동' - '구매 행동' - '구매에 관심을 보인 사람'을 클릭해 주세요.

이렇게 되면 광고가 진행되는 동안

관심을 보였던 잠재 고객에게만 광고가 노출됩니다.


상세타겟팅에 위처럼 제대로 설정이 됐는지 확인해 주시고요.

마지막으로 '동의하고 게시'를 꼭 눌러주세요.

만약 안 누르고 닫기를 누르시면 '임시 저장'된 상태로

광고가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이 부분 꼭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구매에 관심을 보인 사람에게만 광고가 노출된다면

광고비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광고를 어느 정도 진행하신 후에는

이 방법을 통해 효율 관리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타광고메타광고상세타겟팅페이스북광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집중케어마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