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컨셉없는 브랜드는 "탄산없는 콜라"와 같다.
2.컨셉없는 브랜드는 "속 빈 강정"과 같다.
3.컨셉없는 브랜드는 "빛 좋은 개살구"와 같다.
4.컨셉없는 브랜드는"앙꼬없는 찐빵"과 같다.
5.컨셉없는 브랜드는 "향기없는 꽃"과 같다.
6.컨셉없는 브랜드는 "뿌리없는 나무"와 같다.
7.컨셉없는 브랜드는 "영혼없는 인간"과 같다.
컨셉이 있어야 사람들은 그 브랜드의 존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컨셉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6.17 16:16
좋아요 6
조회수 1,879
댓글 8
1.컨셉없는 브랜드는 "탄산없는 콜라"와 같다.
2.컨셉없는 브랜드는 "속 빈 강정"과 같다.
3.컨셉없는 브랜드는 "빛 좋은 개살구"와 같다.
4.컨셉없는 브랜드는"앙꼬없는 찐빵"과 같다.
5.컨셉없는 브랜드는 "향기없는 꽃"과 같다.
6.컨셉없는 브랜드는 "뿌리없는 나무"와 같다.
7.컨셉없는 브랜드는 "영혼없는 인간"과 같다.
컨셉이 있어야 사람들은 그 브랜드의 존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컨셉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심리학을 전공하면 마케팅을 잘한다?👩🎓
MARKETEA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글램팜'의 판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마케팅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