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급하지 않지만 중요한 일
(목표 달성을 위한 필수 요소)
- 브랜드 비전, 철학, 메시지, 가치 등 설정
- 사업 운영 시스템 구축
- 브랜딩, 마케팅, 세일즈 관련 공부
- 매년, 매달, 매주의 사업 운영 계획
- 마인드 셋
- 해당 게시물 저장하고 매트릭스 적어보기
2. 급하면서 중요한 일
(오늘을 성공적으로 보내기 위한 요소)
- 반드시 오늘 안에 처리해야 할 업무
- 노출율, 유입률, 구매율 등 점검하고 즉시 개선하기
- 브랜드 채널에 콘텐츠 업로드
- 시간제한이 있는 일
3. 급하지만 중요하지 않은 일
(더 나은 성장을 위한 관리 사항)
- 고객 서비스 체크
- 상품 품질 체크
- 사업 방식의 문제점 및 개선 사항 체크
- 이벤트 & 콘텐츠 개선점 체크
4. 급하지도 중요하지도 않은 일
(당신이 최대한 버려야 할 요소)
- 업무가 밀릴 만큼의 SNS 활동
- 자기 전 불 다 끄고 휴대폰 하기
- 업무 시간에 SNS 좋아요 누르러 다니기
- 아웃풋 없는 과한 인풋 집착
일한 시간만큼 성장할까?
누군가는 말합니다.
"10시간을 일하면 10시간 만큼은 성장한다고"
이 말은 '홍보하면 판매되겠지'만큼
당연하지 않은 말입니다.
노력한 시간만큼 성장할 수 있다면
주변에 진작에 성장하고
성공했어야 할 사람이 많습니다.
그럼 어느새 성장해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성장할 수 있었을까요?
그들은 '급하지 않지만 중요한 일'이
성장에 추진력을 불어 넣는다는 것을 압니다.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