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 매일 새로운 사진으로 바꿔주고, 키워드 반복도 최대한 안하고,
최대한 정보성 있게 매일매일 새로운 글을 쓰는데 왜 이렇게 날라가는건지..ㅠ
마지막에 블로그 링크로 광고를 넣어주긴 하는데.. 그 링크를 넣었다고 날라가는걸까요?
아니면 쓰는 키워드가 조회수 높은 키워드들이라 그런건지..
최블 구하기는 힘들고.. 가격은 솟구치고.. 정말 미치겠네요..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1.18 09:29
좋아요 5
조회수 3,129
댓글 5
사진도 매일 새로운 사진으로 바꿔주고, 키워드 반복도 최대한 안하고,
최대한 정보성 있게 매일매일 새로운 글을 쓰는데 왜 이렇게 날라가는건지..ㅠ
마지막에 블로그 링크로 광고를 넣어주긴 하는데.. 그 링크를 넣었다고 날라가는걸까요?
아니면 쓰는 키워드가 조회수 높은 키워드들이라 그런건지..
최블 구하기는 힘들고.. 가격은 솟구치고.. 정말 미치겠네요..ㅠ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심리학을 전공하면 마케팅을 잘한다?👩🎓
MARKETEA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글램팜'의 판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와 퍼포먼스 마케팅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