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어려울때 다들 마케팅비부터 줄이는데 이럴때가 더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준비를 해야하는시기입니다. 그러니 광고주들의 어려움을 바이럴마케팅업체에서 마케팅비를 받지않거나 반만받고 마케팅활동은 더 많이 그리고 자신의 일처럼 최선을다해 하면 어려운 시기에 그나마 위안이 되지않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08 07:27
좋아요 0
조회수 2,043
댓글 4
소액 투자로 대박 찬스! 1억 미만 인기 주점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무신사 뷰티페스타 후기 💄
커머스의모든것
요즘 핫한 경제이론 캐즘, 무슨 뜻일까?
MARKETEA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