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분석에 대해 독학하고 있는 초보 마케터입니다 ...
병원 홈페이지- 오프라인 사업자이다보니 전자상거래가 아닌 상담요청, 전화연결 등 CTA를 통해 전환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태그매니저에서 각 CTA별로 이벤트 설정 -> GA 목표 설정을 통해 카운트하고 있는데, 문제는 한 세션(또는 사용자)가 동일하거나, 다른 전환을 수행하는 일이 굉장히 빈번하다는 것입니다.
사용자 분석에 들어가 개별 추적을 해보니 한 유저가 전화상담 4번, 기타 상담요청 3번을 기록한 적도 있고... 혹시 이런 경우에 어떤 식으로 설정해줘야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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