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토어팜 8개월 차 접어든 창업자 입니다 ㅎㅎ
조금씩 조금씩 문의전화도 늘고 있는 상태구요.
혼자 하는 1인쇼핑몰 이라서 상담업무 번호를 핸드폰번호로 하고
상담 시간을 나름 오후 1~6시로 하고 있습니다.
스토어 팜 명시에도 불구 하고 상담 업무 시간 외의 전화나 문자 저녁 늦게 연락이 오는 경우는
응대를 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전화를 받으면 상담시간을 알려 드려도 화부터 내는 사람들이 요즘 늘어 나서
정말 문의글이랑 톡톡하기로는 일절 연락오지 않고 꼭 핸드폰 번호로 이런 분들이 너무 많네요...
070으로 전화를 바꿔야 하나? 이런 고민까지 해봅니다.ㅠㅠ
혼자 하시는 분들은 다들 어떻게 상담 업무 하시나요? 조건 부탁드립니다.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