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이 들어 혹시 알고계신분이 계실까하고 문의드립니다.
ESM 2.0으로 단품 등록을 하고 여러상품을 그룹설정하였습니다.
1번부터 10번까지의 단품 옵션이 있다는 가정하에...
1번 상품을 클릭당 100원에 키워드광고세팅.
소비자가 1번 상품을 키워드타고 들어오면 100원과금,
1번옵션이 아닌 다른 옵션 보고 눌러보면 추가 100원 과금.
이게 맞는 소리일까요?
그리고 1.0의 경우는 판매자 할인전 최초등록금액에서 수수료가 나가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2.0의 상품의 경우 판매자할인 설정을 하면 판매자 할인 후 실 결제금액에서 수수료가 과금되는지, 할인전 최초가격에서 수수료 과금되는지 고객센터에 1대1문의 남겼더니 인공지능 컴퓨터를 구매하셨는지...
카테고리별 수수료율 표를 참고하세요.
이렇게 답변이 달렸네요. ㅎ
일단 문제는 처음 문의드린 키워드 광고비 과금기준!
제가 그냥 카더라 라는 얘기를 들은거겠죠?
이거 정말 그렇게 광고비 과금된다면 대박사건인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