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쇼핑몰.. 홈페이지 관리를 맡고 있는데요
신규(소매)회원 50 기존도매회원 50 정도로 운영되고 있어요..
99% 소매신규회원을 끌어들이는 오픈마켓과 달리
홈페이지는 기존 도매회원들도 잡아야 한다는 생각에
도매 코너를 따로 만들었는데요.
(금액은 10~20% 정도 저렴하게 올려두었습니다.)
그런데 도매는 저희 쪽에 전화를 하면 도매회원으로 등록을 해서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
기존 도매회원들의 "특별함"을 위해 그냥 두는것이 맞을지,
새로 유입되는 도매&소매 회원들의 "편리함"을 위해 개방(전화X)하는 것이 맞을지
고민이네요..
보스님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또, 도매회원들을 잡기위해 할 수 있는 방법.. 무엇이 있을까요
주로 펜션 사장님들(=도매회원)과 거래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