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전부터 모바일로 카드결제가 안 된다는 고객 전화가 몇 통 있어... 직원들 몇 명 스맛폰으로 & 각기 다른 카드로 결제를 시도했으나
==> '구매' 버튼을 누르자마자 뜨는 "결제가 진행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떠서 사라지지 않고... 다음 단계로 진행도 안 되고 있네요.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가리지 않고 안 되고 있고요. 어제까지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PC에서의 카드결제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카페24 호스팅 쓰고 있습니다. PG는 이니시스...고요.
한 번도 겪어보지 않은 일이어서 원인이 뭔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전혀 파악이 안 되고 있습니다. 카페24에만 확인을 요청했는데....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