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포토링크 광고 5일간의 리뷰

2010.04.21 18:24

신용성

조회수 6,254

댓글 4

* 광고 상품명 : 포토링크
* 광고비 산정 방식 : CPP
* 광고 비용 : 1구좌 500만원. (2구좌 - 1,000만원 집행함)
* 노출수 : 하루 250만 노출
* 클릭수 : 하루 4,000 노출
* 클릭률 : 0.14%
* 클릭단가 : 105원
* 전환율 : 타상품의 절반 수준
* 구매율 : 타상품과 유사
* 광고상품 전체 평가 : ★★


[광고 상품에 대한 의견을 적어주세요.]

유사 광고 상품인 애드티브와 비교를 해보면 클릭률은 두배 가량 높은 편.
하지만 절대적인 노출량이 부족한 편이고 무엇보다 전환율이 낮게 나와서
전체 광고 효율은 애드티브에 비해 보잘 것 없는 수준으로 나오고 있음.

광고 효과 부족에 대해 어필하고 보상 지원책에 대해 어필해보았으나
중소매체치고 유연성이 부족해보였음.

5일간의 실적이기 때문에 전체 평가를 하기는 어렵고
이 광고 상품에 맞는 소재와 랜딩을 개발하는 노력을 더 기울인 후에
최종적인 평가를 해야겠지만 현재의 기준으로 볼 때에는 비추함.
배너광고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