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비 산정 방식 : CPP
* 광고 비용 : 1구좌 500만원. (2구좌 - 1,000만원 집행함)
* 노출수 : 하루 250만 노출
* 클릭수 : 하루 4,000 노출
* 클릭률 : 0.14%
* 클릭단가 : 105원
* 전환율 : 타상품의 절반 수준
* 구매율 : 타상품과 유사
* 광고상품 전체 평가 : ★★
[광고 상품에 대한 의견을 적어주세요.]
유사 광고 상품인 애드티브와 비교를 해보면 클릭률은 두배 가량 높은 편.
하지만 절대적인 노출량이 부족한 편이고 무엇보다 전환율이 낮게 나와서
전체 광고 효율은 애드티브에 비해 보잘 것 없는 수준으로 나오고 있음.
광고 효과 부족에 대해 어필하고 보상 지원책에 대해 어필해보았으나
중소매체치고 유연성이 부족해보였음.
5일간의 실적이기 때문에 전체 평가를 하기는 어렵고
이 광고 상품에 맞는 소재와 랜딩을 개발하는 노력을 더 기울인 후에
최종적인 평가를 해야겠지만 현재의 기준으로 볼 때에는 비추함.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