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영어교육업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구공이 입니다.
다름 아니라 요새 추석이후 다른곳들은 모르겠는데, 영어교육관련 키워드들은
계속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버츄어, 구글AD, 네이버(CPC,CPM), 다음클릭스 등등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키워드 수는 약 800개 정도 됩니다.)
전반적으로 전월대비해서 노출수가 약 30%이상 감소하였습니다. (매출역시 ^^..)
이럴경우 대행사에서 추천해 준 방법은..
1. 순위상승
2. 문구변경
3. 24시간 노출
을 하라고 하는데, 3번은 이전부터 운영하고 있구요.
1번의 경우는 예전에 1,2위 목표로 오버츄어 진행해봤는데, 엄청난 클릭율이 올라가는
반면에 구매전환율은 형편이 없더라구요..
해서 현재 3~5위 사이에 등록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어교육쪽 키워드가 이렇게 경기를 타는듯 한데 다른보스님들은 어떠신지요..?
또 이러한 상황에 어떻게 상황을 타개해야 하는지, 보스님들의 노하우에 대해
목마릅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_^)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