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문부서가 현재는 없는 실정입니다. 인터넷마케팅 부서가 있긴 하지만
오프라인이 다소 활성화가 되어 있는 실정이어서
광고전문부서의 필요성을 어떻게 어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윗분들께서는 그다지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지만
수강인원이 점차 줄어들고, 그에 대한 대안을 생각하면서
광고전문부서에 대한 점을 부각시키고 싶네요.
광고전문부서의 중요성과
이에 대한 어필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러 보스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08.11 18:11
좋아요 0
조회수 2,268
댓글 6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