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한달간은 경험삼아 키워드광고를 네이버에서 두종류를 내고있는데
실적이 별로 좋지않습니다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 로그분석은 의뢰하지 않고 여기서 보고 배운 지식으로
분석은 해봤는데 영 신통치가 않네요
구체적으로
1.정액광고인 플러스프로는 광고노출수도그런대로 나오고 클릭율은 8.5% 정도 나오는데
구매전환율은 0%에 가깝습니다
해파리님이 소개해준 무료진단사이트에서는 홈페이지에는 문제가 별로 없는거로
나왔는데 키워드 선택의 문제일까요
2.cpc방식인 클릭쵸이스는 클릭율이 1.5%정도밖에 나오지도 않고 단가도 비싸지만
이걸하고 부터는 오히려 전환율이 늘엇어요
여기가 제가 이해가 이해가 되지않는 부분입니다
분명히 플러스프로가 클릭율이 높은데 결과가 반대인거 같아서요
그래서 클릭쵸이스 비슷한 방식이라는 오버츄어 광고를 해 볼까 하는데
경쟁이 치열한 업종은 광고 노출시키기가 쉽지(단가가 높아서) 않다는 말도 있고 신생업체에대한 경쟁업체들의 부정클릭도 많아 비정상적인 광고비 지출이 많다고 해서 망설이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오버츄어 광고를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좀더 홈페이지의 인지도를 높인 다음 하는게 나을까요
제가 아직 아는 바가 미천하여 제대로 설명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러 아이보스 고수님들의 의견을 구합니다
회원님 모두 대박내십시요 파이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