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항상 gdn을 진행하였는데
이번에 GDN을 못하게 되어서 다른 네트워크 광고를 알아보는 중인데요.
솔직히 GDN만큼 상세 타겟팅 (잠재고객, 맞춤고객 타겟 etc) 등 잘되는것은 없는것 같더라구요
다음도 키워드, 주제만 되고 잠재고객 (쿠키베이스) 같은건 안되고
물론 둘다 리타겟팅 되는것도 알고는 있습니다.
여튼, 그래서 DDN을 집행할까 생각중이었는데
모비온이라는 업체도 괜찮을것 같아서요.
DDN과 모비온 중 어떤게 좀 더 타겟팅이나 단가효율같은것이 좋을까요?
참고로 제가 진행하고자는 부분은 BC2 전자제품쪽입니다.
아이보스 님들의 많은 의견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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