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워즈 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광고를 둘다 집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디스플레이의 경우, 데스크탑, 모바일, 모바일 앱 기기 별로 캠페인을 운영중입니다.
그런데 디스플레이 노출이 현저히 적어서 클릭도 거의 발생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무엇때문에 그럴까요?
클릭만 적으면 모르겠는데 노출 자체도 많이 되지 않아서 이상하네요.
사이즈는
데스크탑은
120*600
160*600
200*200
240*400
250*250
250*360
300*250
300*600
300*1050
336*280
468*60
580*400
728*90
930*180
970*90
970*250
980*120
모두 만들어서 운영중이고
모바일과 모바일앱은 300*50 320*50 320*100 세개의 모바일 사이즈를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CPC는 최대 300으로 자동으로 돌려두었습니다.
생각하는 이유는
1. CPC가 너무 낮다???????
2. 설정해둔 주제, 관심분야, 키워드 등 타겟속성의 인벤토리 경쟁이 치열하다.
3. 모르겠다
노출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아는 분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