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7 17:55

iluvuall

조회수 40

댓글 2


안녕하세요 로펌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검색 광고 마케팅 집행 시 

네이버에 비해 다음 키워드 광고에서 노출수와 클릭수 등이 월등히 높은데요

(참고로 네이버와 다음 둘다 컨텐츠 매체 on 상태입니다.) 


네이버는 다음에 비해 노출/클릭수 저조한데 광고비는 높고..

다음은 네이버에 비해 노출/클릭수 현저히 높은데다 광고비는 적게 듭니다. 


아이보스에서 찾아보면 다음의 효율이 더 떨어진다고 하던데 

저희 업종에서는 결과 데이터값만 보면 효율이 높거든요.. 


근데 문제는 다음은 광고 라이브를 하면 예산 소진이 엄청 빠릅니다

혹시 이 이유에 대해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ㅠㅠ


네이버 점유율이 높은데도 불구하고

다음쪽에서 효율이 높은 이유에 대해서도 궁금합니다


초보 마케터라.. ㅠㅠ 

부족한 점이 많은데

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아나키

02. 0780,432277

신용성

11. 0989,428155

신용성

08. 1277,131161

MainStom

3시간 전260

MainStom

3시간 전260

얍마케터

3시간 전180

재린이

4시간 전190

댕댕님님

5시간 전210

유리나

5시간 전290

유일fnb

6시간 전220

kh1093

8시간 전280

Lia85

8시간 전230

nice13

8시간 전220

iluvuall

9시간 전410

옹교

9시간 전260

우주로뻗어

9시간 전160

옹교

10시간 전350

거북목마케터

10시간 전350

유리나

11시간 전561

플라톤마케터

11시간 전6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