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5 09:31

cookiman

조회수 53

댓글 0

출처 LBB
출처 LBB

하인즈(Heinz)가 패밀리 사이즈 파스타 소스 출시를 기념한 캠페인 <Ridiculously Good>을 선보였다. VML(VML Spain)이 제작했으며, 실제 팬들의 사례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공개된 총 4종의 콘셉트는 모두 파스타 소스가 너무 맛있는 나머지 일반적인 상식과 의례마저 던져버린 채 먹기에 몰두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기도하는 것도 잊은 채 파스타를 먹는 수녀부터 흰색 웨딩드레스의 얼룩도 마다하지 않고 파스타를 즐기는 신부와 손자, 손녀에게는 소스를 나눠주지 않는 할머니 등 캠페인 속 주인공은 파스타 한 그릇을 위해 기꺼이 룰 브레이커(rule-breaker)가 된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아모르디오스

2일 전300

더쿡스

2일 전510

계란말이장인

2일 전620

cookiman

2일 전540

cookiman

2일 전500

cookiman

2일 전320

cookiman

2일 전460

3D철학관

2일 전2493

vivian님

2일 전1521

박루린

2일 전470

design00

3일 전480

마케터조쉬

3일 전1790

유크랩마케터

3일 전1,7661

a4real

3일 전971

짓짓

3일 전450

저녁무렵

3일 전390

워워기

3일 전380

모소대나무

3일 전1,1384

강하루루루

3일 전1,0923

zhang

3일 전8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