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Heinz)가 패밀리 사이즈 파스타 소스 출시를 기념한 캠페인 <Ridiculously Good>을 선보였다. VML(VML Spain)이 제작했으며, 실제 팬들의 사례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공개된 총 4종의 콘셉트는 모두 파스타 소스가 너무 맛있는 나머지 일반적인 상식과 의례마저 던져버린 채 먹기에 몰두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기도하는 것도 잊은 채 파스타를 먹는 수녀부터 흰색 웨딩드레스의 얼룩도 마다하지 않고 파스타를 즐기는 신부와 손자, 손녀에게는 소스를 나눠주지 않는 할머니 등 캠페인 속 주인공은 파스타 한 그릇을 위해 기꺼이 룰 브레이커(rule-breaker)가 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