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2 13:49

찬찬

조회수 79

댓글 2


안녕하세요.

몇달동안 문제없이 사용하던 계정인데요.

회사 자체 계정에 권한 부여하느라, 새 계정 파고 들락날락 한게 원인인 것 같습니다ㅜ

살짝 방심해서 같은 크롬에서 들락날락 했는데 하루아침에 비활성화....


일단 지원팀에 문의 버튼이 활성화되어서

그쪽으로 수차례에 걸쳐 빌다시피 하면서 메일을 보냈는데요.

저 지원창에서 요청하는 결제 수단 마지막 4자리와 청구 건 캡쳐본도 같이 보냈고요.


일단 3일 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비활성화 상태이니 불안감이 밀려드네요.

이걸 그냥 기다리는게 맞을지 아니면 새로 판 계정으로 광고를 새로 돌리는게 나을지..

다들 아시겠지만 하루 광고가 안돌아가면 영업 타격이 크잖아요ㅜㅜ

똥줄이 타는데 메타는 묵묵부답...그저 기다려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쏘햐

5일 전700

유리나

5일 전3502

비보미노

5일 전2933

제이드리

5일 전2040

contentm

5일 전1333

김매니저

5일 전922

소마코

5일 전3030

TOPclass

5일 전520

찬찬

5일 전800

금솔채용담당자

5일 전290

유크랩마케터

5일 전1,5181

뚜루루루룩

5일 전932

블로그최고양

5일 전9404

소마코

5일 전2240

인플루엔셜

5일 전3890

김매니저

5일 전3454

코리아포트원

5일 전1570

부산이혼전문변호

5일 전560

허반장

5일 전640

위픽wepick

5일 전350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