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27 08:04

cookiman

조회수 61

댓글 0

커넥티드 TV 시청에 대한 월(Wurl)과 앱러빈, 애드저스트가 수행한 연구 결과인 <CTV 마케팅 2024에 대한 풀 퍼널 접근(A full-funnel approach to CTV marketing 2024)에 따르면, 시청 수준이 팬데믹 기간 중 기록적인 수준에 근접하고 있으며 평균 시청 세션이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고무적인 추세가 발견되었다. 

2024년 하반기를 내다보면 CTV가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올해는 올림픽과 선거의 영향으로 광고 지출이 18.8%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재분배 규모가 크긴 하지만, 선형 TV에서 발생하는 것만은 아니다. 증가한 지출의 상당 부분은 비디오가 아닌 디지털 광고, 전통 광고, 소셜 미디어에서 발생한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오리너구리가되어

09. 273403

허그

09. 271110

MOVERS

09. 27700

장수풍뎅이

09. 276244

하고

09. 275104

인프피

09. 272110

꿀튜브

09. 279744

피넥트

09. 271281

플라톤마케터

09. 272403

승이승이

09. 271140

욜욜이

09. 271,4883

애널드앨렌슨드

09. 277995

디디대대

09. 271090

SJFather

09. 273704

블로그최고양

09. 271061

zhang

09. 271440

소마코

09. 275572

크롱니

09. 271090

욜욜이

09. 276393

cookiman

09. 276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