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앱 인사이트로 보는 노출, 도달을 포함해 좋아요, 댓글, 조회 등 전반적인 데이터는 유기적 데이터 + 광고 데이터이고,
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보이는 데이터가 광고 데이터라 유기적 데이터를 확인하려면 ‘앱 인사이트 - 광고관리자 데이터’를 해야하는 게 맞을까요?
이렇게 수치를 뺐을 때, 광고 데이터가 더 높아 유기적 노출이나 도달 수치에 마이너스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유가 무엇일까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26 05:43
좋아요 0
조회수 79
댓글 0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mthisky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