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05 10:00

막내운영자

조회수 864

댓글 2

최신 유행을 반영한 디자인, 저렴한 가격, 빠른 회전율로 승부하는 패스트패션이 지금까지 쭉 인기입니다. 하지만 소비와 생산 과정에서 나타나는 환경 오염 문제와 저임금, 열약한 노동 환경은 반드시 해결해야 할 숙제가 남아있는데요. 😥 이에 지속 가능한 패션을 위해서는 생산과 소비 과정에서 생산자, 소비자, 이해관계자들의 노력이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루다마케팅<트렌드 & 미디어 리포트 2024년 9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TREND ISSUE
  • 환경과 윤리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패션
  • 1석 3조의 효과를 부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 도둑맞은 집중력을 되찾는 도파민 디톡스


MEDIA ISSUE
  • 네이버 검색·지도 필터 기능 고도화

  • 틱톡 그룹 채팅 도입
  • 카카오 페이크 시그널 도입


NEW MEDIA
  • 스마트빌
  • 가방끈
  • 타다


PROMOTION
  • CJ ONE 3분기 업종 프로모션
  • 티맵 첫 집행 광고주 프로모션
  • 포스텔러 신규 고객 프로모션


MARKETING CALENDAR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고독한철학자

09. 077788

노리치

09. 066562

TVING

09. 062220

에이치앤엘홀딩스

09. 066,5923

소마코

09. 065591

마케팅마스터가되

09. 064780

BOOA

09. 062610

김매니저

09. 063303

보다애널리틱스

09. 063822

gnsxo

09. 061810

레이조

09. 061130

금솔채용담당자

09. 06970

AK23

09. 052200

완전럭키비키잖아

09. 052257

길신

09. 051911

막내운영자

09. 055882

맛동산

09. 055020

막내운영자

09. 058653

끼루끼루

09. 056,2922

큐레터

09. 0513,8492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