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04 07:54

cookiman

조회수 74

댓글 0

킷캣이 대표 슬로건(Have a Break, Have a Kitkat)에 맞춰 현대인에게 필요한 양질의 휴식을 주제로 캠페인을 제작했다. 공개된 히어로 필름 <Break Better>는 광고회사 VML이 제작했으며 TV, 온라인 비디오, OOH, 소셜 및 인플루언서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집행될 예정이다. 캠페인은 영국을 시작으로 타 유럽 국가,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등 세계 각국으로 확대 계획이며, 각 나라의 문화를 반영하여 적당한 개작도 이뤄진다.

영상 속 남자 주인공은 회사에서 바쁜 하루를 보내다 휴식을 취하기 위해 오피스를 벗어난다. 그러나 쉬러가는 남자를 주변에서 계속 붙잡는다. 남자가 지나갈 때마다 서류 종이, 메모, 화이트보드 등이 달라붙어 휴식이 쉽지 않음을 시사한다.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퀸(Queen)의 음악 <I Want to Break Free>도 남자의 심정을 대변한다. 온몸에 일일 오피스 업무가 붙은 채로 공원 벤치에 앉은 남자가 킷캣 초콜릿의 껍질을 벗기고 초콜릿을 쪼개자, 남자의 몸에 붙었던 모든 종이가 떨어지고 남성은 비로소 진정한 휴식을 취한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9. 041,0322

개빢침

09. 042690

막내운영자

09. 041,0402

토토로의우산

09. 043843

오늘그리고내일

09. 041,7304

강도라내요

09. 041570

막내운영자

09. 043321

TVING

09. 041640

TVING

09. 041240

아는게없는너굴

09. 042130

완전럭키비키잖아

09. 046294

cookiman

09. 041371

TBWASEO

09. 049402

cookiman

09. 04751

조씨네

09. 031820

레드엠

09. 031720

CMOxHAN

09. 038433

나는야펭귄

09. 031270

릴리리아니

09. 03890

박그레

09. 0315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