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성 의류 브랜드 운영중입니다.
현재 캠페인 - 세트 (상품 A) - 소재 1,2,3,4
이런식으로 상품별로 세트 나누어서 소재 3~4개 정도 해서 세트 당 일 예산 2만원으로 5~7일 정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게, 소재 3~4개중에서 성과가 좋은 소재를 디벨롭 (ex.카피변경 등) 해야하는데 이 때 기존 세트에다가 디벨롭한 소재를 추가하면 기존에 효율이 좋았던 소재에 계속 지출이 되는 것 같아서요.
지금 그래서 궁금한 점은
1. 기존세트 off 하고 기존 세트를 복사해서 성과 좋았던 소재랑 디벨롭한 소재 추가해서 테스트 해봐야 하는지.
2.위의 경우로 했을 때 기존 세트 off 하면 효율 잘 나왔던 소재인데 끄기에는 아깝고, 그렇다고 기존 세트도 on 해놓고 복사한 세트도 on 하면 일 예산이 두배가 되어버려서 고민입니다ㅜㅜ
3. 1,2 경우가 별로라면 그냥 디벨롭 없이 성과 좋은 소재만 On 하고 예산 증액을 하는게 나은지.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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