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8 01:29

탈직장인

조회수 193

댓글 0

안녕하세요. 여성 의류 브랜드 운영중입니다. 

현재 캠페인 - 세트 (상품 A) - 소재 1,2,3,4

이런식으로 상품별로 세트 나누어서 소재 3~4개 정도 해서 세트 당 일 예산 2만원으로 5~7일 정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궁금한게, 소재 3~4개중에서 성과가 좋은 소재를 디벨롭 (ex.카피변경 등) 해야하는데 이 때 기존 세트에다가 디벨롭한 소재를 추가하면 기존에 효율이 좋았던 소재에 계속 지출이 되는 것 같아서요.


지금 그래서 궁금한 점은 

1. 기존세트 off 하고 기존 세트를 복사해서 성과 좋았던 소재랑 디벨롭한 소재 추가해서 테스트 해봐야 하는지.

2.위의 경우로 했을 때 기존 세트 off 하면 효율 잘 나왔던 소재인데 끄기에는 아깝고, 그렇다고 기존 세트도 on 해놓고 복사한 세트도 on 하면 일 예산이 두배가 되어버려서 고민입니다ㅜㅜ 

3. 1,2 경우가 별로라면 그냥 디벨롭 없이 성과 좋은 소재만 On 하고 예산 증액을 하는게 나은지.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ㅜㅜ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탈직장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cookiman

08. 291992

심심해이

08. 282830

쿵꽈당콩

08. 284587

홍해바

08. 281,1835

P페르소나

08. 281910

미니마니

08. 281970

junior마

08. 283974

막내운영자

08. 289534

막내운영자

08. 284690

막내운영자

08. 285840

막내운영자

08. 285150

막내운영자

08. 283690

청둥오링

08. 285902

막내운영자

08. 288131

반짝반짝작은변

08. 282894

마티나

08. 286,3323

막내운영자

08. 284900

위픽wepick

08. 281,5485

파워셀러S2

08. 281310

탈직장인

08. 28194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