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9 10:21

지덩

조회수 193

댓글 2

코스메틱 초기 브랜드이고 초반에는 광고를 많이 뿌릴 목적으로 트래픽을 중심으로 광고 집행을 하려고합니다.


전환으로 테스트를 좀 해보았더니 CPM이 10만원 어떤건 20만원까지도 나와서 노출이 거의 안되다시피 하더라구요.


초기 스타트업이다보니 예산적인 부분에 제약이 많아 우선은 트래픽 캠페인을 중심으로 집행하려고하는데요


트래픽 캠페인은 하나의 세트에 모든 소재를 몰아서 넣는 방법


혹은 전환 캠페인에서 소재 테스트를 하는 것 처럼 1세트 1소재로 예산을 분배하여 세팅하는 방법 중 어떤 방법을 권장하실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얍마케터

08. 292220

DOOH애드타입

08. 296,2751

지덩

08. 291940

cookiman

08. 291882

홍해바

08. 281,1775

P페르소나

08. 281900

미니마니

08. 281940

junior마

08. 283884

막내운영자

08. 289434

막내운영자

08. 284580

막내운영자

08. 285700

막내운영자

08. 284970

막내운영자

08. 283580

막내운영자

08. 288021

winking

08. 281240

반짝반짝작은변

08. 282824

마티나

08. 286,3233

막내운영자

08. 284820

위픽wepick

08. 281,5365

파워셀러S2

08. 2812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