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9 10:21

지덩

조회수 198

댓글 2

코스메틱 초기 브랜드이고 초반에는 광고를 많이 뿌릴 목적으로 트래픽을 중심으로 광고 집행을 하려고합니다.


전환으로 테스트를 좀 해보았더니 CPM이 10만원 어떤건 20만원까지도 나와서 노출이 거의 안되다시피 하더라구요.


초기 스타트업이다보니 예산적인 부분에 제약이 많아 우선은 트래픽 캠페인을 중심으로 집행하려고하는데요


트래픽 캠페인은 하나의 세트에 모든 소재를 몰아서 넣는 방법


혹은 전환 캠페인에서 소재 테스트를 하는 것 처럼 1세트 1소재로 예산을 분배하여 세팅하는 방법 중 어떤 방법을 권장하실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조영빈

08. 301,3124

주식회사바름

08. 304830

문빈

08. 303600

마티나

08. 306,9138

지덩

08. 302590

나눔고딕폰트

08. 291630

storeali

08. 294741

홍보전문가

08. 292312

레이조

08. 292280

노리치

08. 291,2344

asdf1234

08. 292820

얍마케터

08. 292070

얍마케터

08. 292320

DOOH애드타입

08. 296,2841

지덩

08. 291990

cookiman

08. 292022

심심해이

08. 282840

쿵꽈당콩

08. 284497

홍해바

08. 281,1875

P페르소나

08. 2819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