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같은 경우 네이버 쇼핑검색 매체 활용도가 어떤 편일까요?
주요 타겟인 여성 3-50대(기혼자) 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경쟁 제품이 워낙 네임벨류가 높아서 그런지
광고 입찰가에 비해 노출수나 클릭수가 다른 신제품들보다 현저히 낮아서요
쇼핑검색 계속 진행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네이버 밴드나 카페쪽으로 GFA 광고 진행하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20 15:14
좋아요 0
조회수 201
댓글 4
신제품 같은 경우 네이버 쇼핑검색 매체 활용도가 어떤 편일까요?
주요 타겟인 여성 3-50대(기혼자) 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경쟁 제품이 워낙 네임벨류가 높아서 그런지
광고 입찰가에 비해 노출수나 클릭수가 다른 신제품들보다 현저히 낮아서요
쇼핑검색 계속 진행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네이버 밴드나 카페쪽으로 GFA 광고 진행하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