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같은 경우 네이버 쇼핑검색 매체 활용도가 어떤 편일까요?
주요 타겟인 여성 3-50대(기혼자) 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경쟁 제품이 워낙 네임벨류가 높아서 그런지
광고 입찰가에 비해 노출수나 클릭수가 다른 신제품들보다 현저히 낮아서요
쇼핑검색 계속 진행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네이버 밴드나 카페쪽으로 GFA 광고 진행하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20 15:14
좋아요 0
조회수 200
댓글 4
신제품 같은 경우 네이버 쇼핑검색 매체 활용도가 어떤 편일까요?
주요 타겟인 여성 3-50대(기혼자) 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경쟁 제품이 워낙 네임벨류가 높아서 그런지
광고 입찰가에 비해 노출수나 클릭수가 다른 신제품들보다 현저히 낮아서요
쇼핑검색 계속 진행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네이버 밴드나 카페쪽으로 GFA 광고 진행하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