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건기식 DA 집행 관련하여 광고심의 궁금한 사항이 있어 관련 경험이 있으신 일잘러 고수분들께 여쭤보고싶은게 있습니다!
이번에 건기식 (코엔자임 등) 10개 정도의 제품을 DA 광고를 계획하고 있는데요.
송출 플랫폼은 GFA(홈피드, 스마트채널, 모바일메인, 쇼핑소식)
메타
카카오모먼트(디스플레이, 비즈보드)
이렇게 생각중입니다.
이 경우에 모든 플랫폼별 지면별 각 소재들 전체 다 광고 심의를 받아야하는건가요?
즉 광고를 집행하는 모든 DA소재는 전부 다 심의를 받아야하는건가요?
1. 예를 들어 코엔자임을 DA소재로 만들어 광고하고자 할 때
GFA 홈피드 소재 5개
스마트채널 10개
쇼핑소식 5개
: 20개 소재
메타 5개
:5개소재
총 25개의 서로 다른 코엔자임 DA 광고소재를 집행하고자한다면
25개 전부 다 각각의 심의번호로 심의를 진행해야하는건가요?
2. 그리고 한 번 심의를 받은 소재에 사용된 내용 중
날짜만 바꾼다거나할인율만 바꿔 재사용하는 경우에도 신규로 심의를 받아야하는건가요?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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