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에서 사용하는 광고비를
지난 1년간 한달에 대략 6~800만원 정도 썼고
최근에는 좀 줄여서 한달에 100~150만원선에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일한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100~15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0~200% 왔다갔다 하는데
6~80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 넘기기가 힘들더라구요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이나 구매당 비용도
6~800만원 쓸 때가 두배 세배정도 높구요
빈도값은 1~2로 거의 비슷했구요
이유가 뭘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5 23:53
좋아요 0
조회수 223
댓글 2
메타에서 사용하는 광고비를
지난 1년간 한달에 대략 6~800만원 정도 썼고
최근에는 좀 줄여서 한달에 100~150만원선에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일한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100~15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0~200% 왔다갔다 하는데
6~80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 넘기기가 힘들더라구요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이나 구매당 비용도
6~800만원 쓸 때가 두배 세배정도 높구요
빈도값은 1~2로 거의 비슷했구요
이유가 뭘까요?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