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31 13:22

질문살인마

조회수 172

댓글 2

네이버쇼핑 검색광고를 집행 중인데 지금까지 평일 주말 구분없이 같은 예산으로 집행했습니다.


그동안 데이터를 보니 주말 광고데이터들이 평일에 비해 예산 소진 대비 전환율이 한참 못따라오더라구요


그래서

1.기존에 돌리는 캠페인들을 평일에만 집행

2.기존 캠페인을 복사, 복사된 캠페인을 주말에만 집행 (예산은 평일보다 낮게 설정)


이런식으로 평일 캠페인과 주말 캠페인을 구분해서 집행하려고 하는데 다른 분들은 평일, 주말 캠페인을 어떤 방식으로 집행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유삼덕

08. 022170

알림톡은메잇트

08. 024,8661

모두의달

08. 021250

asdd3qft

08. 022470

누룽지좋아

08. 011910

릴모카

08. 012240

누룽지탕

08. 011220

좌이리

08. 017051

소마코

08. 011,9885

막내운영자

08. 017420

큐레터

08. 017,0377

카스요

07. 311630

질문살인마

07. 311730

라방바데이터랩

07. 314,2932

디와dy

07. 302351

막내운영자

07. 308062

허반장

07. 302631

cookiman

07. 301160

집중케어마케팅

07. 298632

모두의당근

07. 292,014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