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30 16:09

디와dy

조회수 227

댓글 2

현재 메타에서 잠재고객 캠페인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저께까지 돌리던 A 캠페인은 성과가 괜찮았는데 어제 A 캠페인을 끄고, 새로운 B 캠페인을 세팅하면서 성과가 안나고 있습니다ㅠㅠ( 타겟도 소재도 똑같습니다. A 캠페인을 끈 이유는 CPA가 제가 생각한 기준치보다 높아져서 최종적으로 끄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점은

1. 한 캠페인에 광고 그룹 4개 세팅 VS 두 캠페인에 각각 광고 그룹 2개 세팅
-> 소재나 타겟 등 다른 조건은 같다고 할 때 머신러닝이나 성과에 차이가 있나요?, 어떤 것이 더 성과가 좋은지 궁금합니다.


2. 목표 CPA가 20,000원 이하라서 소재CPA가 24,000원~ 정도되면 하나씩 끄다 보니까 결국 캠페인 OFF 후 새롭게 캠페인을 만들어 또 다시 같은 소재로 세팅하고 돌리고 이 과정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 이런식으로 운영하면 머신러닝이 의미가 없다는걸 알고 있습니다. 다행히 지금까진 이런식으로 운영했는데 성과가 제 기준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제대로 된 방법이 아닌걸 알아서 원래는 어떤식으로 운영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3. OFF했던 캠페인을 7일 이내에 켜도 성과에 영향이 있을까요? 소재도 ON/OFF를 반복하면 머신러닝에 큰 영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흑상어쌤

07. 311,2514

Freakyu3

07. 301530

akxije

07. 301610

원애두

07. 301970

주안역

07. 301360

쟁쟁2

07. 301700

디와dy

07. 302271

막내운영자

07. 307962

김매니저

07. 301,5863

lemonade

07. 293,5396

스티브오스틴

07. 291500

콩여니

07. 291,5463

질문살인마

07. 292170

집중케어마케팅

07. 298352

고양이빨강

07. 292450

모두의당근

07. 292,0069

유리나

07. 291,9681

발악

07. 292260

막내운영자

07. 296690

막내운영자

07. 2971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