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23 00:47

레이조

조회수 255

댓글 3

1. 전환캠페인(수동)

- 1세트 1제품으로 돌리는 건 어떤가요?

: 러닝 및 분석이 용이하리라 생각됩니다.


2. ASC

- 1캠페인 여러 제품을 넣어도 러닝이 잘 될까요?

: 판매 잘 되는 제품만 너무 예산을 다 써버리지는 않을까 해서 문의드립니다.


1. 전환캠페인(ASC, 수동)

- ASC, 수동전환캠페인 동시 운영할 때, 같은 소재를 사용해도 되나요?

: 만들어진 소재가 별로 없네요ㅜ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김준하

07. 234693

쉔쉐

07. 239333

디자인업

07. 232293

레이조

07. 232560

마실MASIL

07. 221,8888

Justdoit

07. 226,1713

뇨뇽뇽

07. 221610

더킹제로

07. 221930

뇨뇽뇽

07. 221870

큐레터

07. 2210,3918

훵키

07. 217043

우울항몽니

07. 212031

culdesac

07. 201610

천사백십삼

07. 202030

유일fnb

07. 201290

승달이형

07. 191510

응듀2

07. 194141

우는도비

07. 191060

이야이

07. 192480

터벅터벅터벅

07. 1853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