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표예산을 50만원으로 잡아 캠페인을 돌리고 있는데
하루에 15만원쓰면 많이 쓴날이고
보통 10만원씩 밖에 못쓰네요
예산 한도는 많이 풀려있어서 큰 상관없는데
왜 이렇게 못쓰는지 궁금합니다
캠페인은 앱설치 캠페인이고
인지도 캠페인 돌릴땐 예산 하루에 다 못쓰는 날이 없었어요
이 문제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21 00:07
좋아요 1
조회수 202
댓글 2
안녕하세요
목표예산을 50만원으로 잡아 캠페인을 돌리고 있는데
하루에 15만원쓰면 많이 쓴날이고
보통 10만원씩 밖에 못쓰네요
예산 한도는 많이 풀려있어서 큰 상관없는데
왜 이렇게 못쓰는지 궁금합니다
캠페인은 앱설치 캠페인이고
인지도 캠페인 돌릴땐 예산 하루에 다 못쓰는 날이 없었어요
이 문제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