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8 10:55

마케터짱짱맨

조회수 239

댓글 5



안녕하세요, 건기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현재 올리브영 협력 광고로 전환 캠페인을 돌리고 있습니다. 


아이보스에서 정보를 보니

메타 전환 광고에서 CTR 1.5% ~ 2.5% 나오면 준수한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운영하는 광고들은 CTR 0.2% ~ 0.8% 가 나옵니다.

로아스 400% 찍히는 소재도 그렇고요.


이럴 경우, CTR을 무시하고 전환만 보고 최적화를 진행하는게 맞을까요?

제가 운영하는 브랜드는 왜 CTR이 낮고 이것으로 유추할 수 있는 문제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위픽wepick

07. 222,0132

마케팅갈길이멀다

07. 223763

BabyJJ

07. 221820

훵키

07. 217753

반짝반짝작은변

07. 212011

culdesac

07. 201650

천사백십삼

07. 202070

유일fnb

07. 201390

승달이형

07. 191620

우는도비

07. 191030

주식회사차이커

07. 197211

이야이

07. 192430

오늘점심은아나고

07. 191700

월리7

07. 191650

터벅터벅터벅

07. 185340

얼리마케터

07. 188065

반짝반짝작은변

07. 181311

근육돌이

07. 187,25235

바이럴루프

07. 189421

마케터짱짱맨

07. 1824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