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8 10:55

마케터짱짱맨

조회수 241

댓글 5



안녕하세요, 건기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현재 올리브영 협력 광고로 전환 캠페인을 돌리고 있습니다. 


아이보스에서 정보를 보니

메타 전환 광고에서 CTR 1.5% ~ 2.5% 나오면 준수한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운영하는 광고들은 CTR 0.2% ~ 0.8% 가 나옵니다.

로아스 400% 찍히는 소재도 그렇고요.


이럴 경우, CTR을 무시하고 전환만 보고 최적화를 진행하는게 맞을까요?

제가 운영하는 브랜드는 왜 CTR이 낮고 이것으로 유추할 수 있는 문제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이야이

07. 192420

오늘점심은아나고

07. 191660

월리7

07. 191490

터벅터벅터벅

07. 185390

얼리마케터

07. 188085

근육돌이

07. 187,26235

바이럴루프

07. 189461

마케터짱짱맨

07. 182420

막내운영자

07. 186300

cookiman

07. 182040

잼나

07. 172311

우강마케팅2

07. 164443

김준하

07. 165181

근육돌이

07. 161,8665

응듀2

07. 169811

퍄퍄퍄

07. 165640

라비앙로즈

07. 153210

라방바데이터랩

07. 154,1882

킹더스낵

07. 159501

yoonju

07. 1527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