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6 15:29

yoonju

조회수 157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 트래픽 캠페인 운영 시 CTR 성과에 따라 CTR이 높은 소재 위주로만 노출 기회가 부여되나요?


전환 캠페인은 전환율 기준으로 효율 낮은 소재는 알아서 노출을 안시키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트래픽 캠페인은 CTR 기준으로 효율이 낮으면 노출 안시키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또 트래픽도 전환 픽셀로 추적할건데, 이런 경우에도 전환율보단 CTR이 우선순위로 노출기회 분배 기준으로 알고있으면 될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yoonju

07. 161580

winking

07. 162870

근육돌이

07. 161,8535

체흐

07. 169600

응듀2

07. 169721

문빈

07. 162440

퍄퍄퍄

07. 165550

마티나

07. 169113

비겐의료기

07. 161710

진뚤

07. 161,4316

얍마케터

07. 154637

킹더스낵

07. 159371

cpaking

07. 154572

위픽wepick

07. 151,3593

큐레터

07. 159,4669

으우어아이

07. 141900

바바qweasd

07. 123871

리바이쓰

07. 122590

김매니저

07. 129172

cpaking

07. 121,187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