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6 15:23

winking

조회수 290

댓글 6

저희는 서비스 제공 사업이다보니

유입수가 상담문의로 전환되는 데이터만 수집하고 싶어서

이번에 새롭게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신청했는데 

자가 설치해야 되는 상황이라 오랜만에 보니까 

잘 모르겠네요....


홈페이지 내에 들어와서 상담문의 메뉴로 들어오는 전환을 체크하는게 목적입니다.

(상담을 완료한 데이터는...현재 너무 초기다보니 데이터가 거의 없을 것 같아서 현재는 의미가 없을 듯..)


전환 스크립트를


var _conv = {};

_conv.type = "lead";

wcs.trans(_conv);



이렇게 넣는 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lead 대신에 inquiry를 넣어야 하는건지...


굳이 상담을 완료하지 않더라도 상담창까지만 

들어오는 데이터라도 체크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혹시 잘 아시는 분 있을까요?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우는도비

07. 191050

이야이

07. 192470

고단01

07. 192410

터벅터벅터벅

07. 185320

질문살인마

07. 183740

반짝반짝작은변

07. 181311

근육돌이

07. 187,20635

cpaking

07. 183942

바이럴루프

07. 189291

마케터짱짱맨

07. 182260

벤의하루

07. 181520

막내운영자

07. 186200

Justdoit

07. 171,8267

뚝딱노출

07. 173452

모덴블랑

07. 171870

초록오리

07. 172120

46살문영호

07. 164960

정진경

07. 167673

yoonju

07. 161590

winking

07. 1629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