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0 14:24

너구리욤뇸

조회수 276

댓글 2


너무 오랜만에 메타광고를 하려고 광고관리자에 들어갔는데 (거의 6년만)

예전에는 cpc, cpm 등을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 캠페인 설정창에서는 보이지 않더라고요.ㅜ


만약 캠페인 목표를 '판매'로 설정하고 성과 목표를 '전환 수 극대화'로 해두면 제 생각엔 이게 액션 할 때마다 과금되도록 cpa로 설정되어야 할 것 같아요.

근데 청구 기준 보니 노출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럼 전환을 목표로 하지만 과금은 cpm으로 하는거지요?


cpc, cpm 등을 제가 따로 설정할 수는 없어보이는데, 그럼 과거에 집행했던 캠페인에서 해당 캠페인의 과금방식이 cpc인지 cpm인지는 어떻게 확인해야 될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너구리욤뇸

07. 102760

막내운영자

07. 101,3582

KIMEDAN

07. 105070

GRAE

07. 101550

막내운영자

07. 106240

포포포몽몽스

07. 093550

군터

07. 095190

네이버지마켓옥션

07. 094,6175

집중케어마케팅

07. 099302

티펙스

07. 091880

miumium

07. 093000

막내운영자

07. 098351

도다마인드

07. 092970

브라이트1

07. 091,4754

심플하고화려하게

07. 082460

김매니저

07. 086863

큐레터

07. 086,0916

얍마케터

07. 071,1558

막헷터로살아남기

07. 078922

코둥이

07. 0566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