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9 15:19

티펙스

조회수 204

댓글 0

안녕하세요, 메타 구매 전환 광고 타겟 설정 관련 질문 드립니다.

[질문 내용]

1. 타겟을 제가 직접 설정하여 진행하는 경우랑 머신러닝에 맡기고 타겟을 열어두는 경우 중 어느 쪽이 효율이 더 좋을까요?

2.아예 열어두진 말고, 광고세트별로 국가만 다르게 타겟팅해서 어느 국가가 더 효율이 좋은지 체크하는 정도는 괜찮겠죠?

EX) 광고세트 A - 대한민국 타겟/ 광고세트 B - 미국 타겟


[브랜드 소개]

신생 브랜드여서 타겟이 명확히 잡히지 않았습니다. (국가, 연령 등)

패션 브랜드이고 약간 예술쪽 타겟으로 컨텐츠를 만들어서 해당 관심사의 5천명 이상의 팔로워를 만들어두긴 했는데, 구매 전환 광고는 이번이 처음이라 기존 타겟의 팔로워들이 구매를 잘 해줄지 의문입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티펙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티펙스

07. 092050

바이럴루프

07. 094,9574

막내운영자

07. 098481

브라이트1

07. 091,4784

모두의당근

07. 084,6712

주식회사바름

07. 083660

월리7

07. 056530

집중케어마케팅

07. 059571

유유리나

07. 053401

랄라룰라

07. 056280

yuyu

07. 051490

예정인

07. 045122

희쿨

07. 041670

zzhj15

07. 047570

큐레터

07. 049,80023

삐리삐리빠숑

07. 043060

지렁쓰

07. 033780

cpaking

07. 032,4539

월리7

07. 032370

수승화강

07. 0328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