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구매 전환 광고 타겟 설정 관련 질문 드립니다.
[질문 내용]
1. 타겟을 제가 직접 설정하여 진행하는 경우랑 머신러닝에 맡기고 타겟을 열어두는 경우 중 어느 쪽이 효율이 더 좋을까요?
2.아예 열어두진 말고, 광고세트별로 국가만 다르게 타겟팅해서 어느 국가가 더 효율이 좋은지 체크하는 정도는 괜찮겠죠?
EX) 광고세트 A - 대한민국 타겟/ 광고세트 B - 미국 타겟
[브랜드 소개]
신생 브랜드여서 타겟이 명확히 잡히지 않았습니다. (국가, 연령 등)
패션 브랜드이고 약간 예술쪽 타겟으로 컨텐츠를 만들어서 해당 관심사의 5천명 이상의 팔로워를 만들어두긴 했는데, 구매 전환 광고는 이번이 처음이라 기존 타겟의 팔로워들이 구매를 잘 해줄지 의문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티펙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