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6.28 13:35

집중케어마케팅

조회수 702

댓글 0

안녕하세요, 집중케어 마케팅의 알론소입니다.

오늘은 메타 광고에서 스마트스토어로 고객을

유입시킬 때 아주 유용한 "nt source"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주 꿀팁이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nt source 활용법

스마트스토어 이용하시는 분들 중

메타에서 광고 시안 중 a,b,c 중

과연 어떤 시안을 통해서 가장 유입이 많이 될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우선 스마트스토어에 로그인해 주세요.


밑에 빨간색 박스 "통계"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마케팅 분석 -> "사용자 정의 채널"을 클릭하세요.

차원에서 "상세"를 클릭해 주세요.

화면을 보시면, nt source, medium, detail, keyword 이렇게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자유지만, 저는 detail에 3_3과 4_3 같이 광고 시안을 표시해 두었습니다. nt source를 설정하지 않으면, 어떤 광고 시안이 가장 효율이 좋은지 모르고 모두 활성화시켜 효율을 떨어뜨릴 수 있겠죠?

그만큼 스마트스토어를 랜딩페이지로 설정한다면,

nt source 설정은 필수입니다


페이스북 안에서 nt source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URL 매개 변수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nt_detail에 광고 시안을 표시할 값을 적어줍니다.

이러면 nt source 설정 완료입니다!

어때요? 정말 간단하지 않습니까?

nt source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아

스마트스토어를 랜딩페이지로 설정하시는 분들은

꼭 이 글을 읽고 유용하게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유용한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집중케어마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cpaking

07. 021,61211

초봄봄

07. 013360

바이럴루프

07. 011,6506

화월마케터

07. 017706

cpaking

07. 012,3099

얍마케터

06. 291,78510

하우랩마케팅

06. 281,2991

chozz85

06. 283630

우울항몽니

06. 285001

막내운영자

06. 281,1160

집중케어마케팅

06. 287032

준케마터

06. 284160

아는게없는너굴

06. 282230

막내운영자

06. 287431

이휴

06. 272020

막내운영자

06. 271,7172

레이조

06. 273981

charing

06. 262670

꾸르또르

06. 264400

막내운영자

06. 26710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