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23 13:07

유루나

조회수 386

댓글 3

안녕하세요,

현재 자사몰은 고도몰을 이용하고 있으며

GA4 전환스크립트는 크몽에 의뢰하여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전환값도 추적될 수 있도록

전환 스크립트는 설치 완료된 상황입니다.


GA4가 사용자 기반으로 데이터 수집을 하는 점 및 전환추적기간이 90일어도 불구하고

배너광고 매체의 전환건수 및 전환값 대비하여 GA4에서 잡히는 전환값의 차이가 많이 납니다.


광고매체 상 데이터를 보면 해당 매체를 운영하는 게 맞지만

GA4 상에서는 과연 이 광고 매체가 효율적인가에 대해서는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저도 각 광고매체별 전환추적 방식과 GA4의 전환추적방식이 달라서

어느정도의 오차 범위 내로는 이해는 하지만 유독, 저 2가지 배너광고 매체가 데이터 차이가 심합니다.


유입 수의 경우 충분한 오차범위 내에 발생되는데 유독 전환값만 이러네요 ㅠ

이유가 뭘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healer10

05. 291461

막내운영자

05. 299341

나는펭구

05. 284211

엘라이크

05. 286273

믿음믿음

05. 281971

복연마

05. 273440

정진경

05. 271,5840

아지조아

05. 273541

꾸르또르

05. 272620

큐레터

05. 278,1366

큐레터

05. 2710,64520

Zesta

05. 266311

펜더팬더

05. 262540

무나이

05. 263495

조제알동

05. 262380

s2joo2s

05. 261,2020

지에이마스터

05. 233880

닭의참맛

05. 233,0609

유루나

05. 233870

우하하하하항

05. 2344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