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22 17:10

엘링홀란드

조회수 299

댓글 1

안녕하세요.

카페24 자사몰 &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2가지 채널을 담당하고 있는 퍼포먼스AE입니다.

네이버 GFA 타겟 관련 문의드리겠습니다.


내부몰(브랜드스토어)은 GFA의 웹사이트 타겟에서 제공하지 않아 자사몰 웹사이트를 등록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베타 버전인 네이버 쇼핑 타겟 내 고객여정 타겟은 브랜드스토어를 설정했습니다.


실제 광고 랜딩 페이지는 브랜드스토어를 쓰고 있는데, 위 두 가지 타겟을 모두 적용할 경우에 웹사이트 타겟(자사몰) 모수를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타겟이 확장된다고 봐도 괜찮을까요?


네이버 쇼핑 타겟의 모수는 브랜드스토어 광고에 그대로 활용하기 때문에 문제 없지만, 웹사이트 타겟을 이렇게 쓰면 무언가 충돌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복연마

05. 273560

정진경

05. 271,5990

아지조아

05. 273601

꾸르또르

05. 272700

큐레터

05. 2710,65120

Zesta

05. 266431

펜더팬더

05. 262680

조제알동

05. 262490

mkt윤대정

05. 244298

웨몽

05. 236612

악니모

05. 231180

닭의참맛

05. 233,1309

냥냥냥냥냥냥

05. 233860

우하하하하항

05. 234550

쿄쿄큐쿄

05. 232650

큐레터

05. 2315,94437

데이즐

05. 234150

피넛버터앤솔트

05. 222840

엘링홀란드

05. 223000

DamianL

05. 2254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