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관리자에서보면,
결과/도달/노출/결과당 비용....등등의 항목은 있는데,
항목 설정에 들어가도 roas는 안 나오네요?
이건 결과당 비용을 가지고 실제 판매처에서의 데이터랑 비교해서 수동 계산할 수 밖에 없나요?
근데 또 쇼핑몰에서 광고 결제건과 비광고 결제건을 구분하기가 까다로워서 정확한 roas 계산이 안 나오네요 ㅜ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21 15:17
좋아요 1
조회수 304
댓글 1
메타 광고 관리자에서보면,
결과/도달/노출/결과당 비용....등등의 항목은 있는데,
항목 설정에 들어가도 roas는 안 나오네요?
이건 결과당 비용을 가지고 실제 판매처에서의 데이터랑 비교해서 수동 계산할 수 밖에 없나요?
근데 또 쇼핑몰에서 광고 결제건과 비광고 결제건을 구분하기가 까다로워서 정확한 roas 계산이 안 나오네요 ㅜㅜ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