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세팅에 도움이 필요하여 질문드립니다ㅜㅜ
이전에 세팅된 잠재 고객 캠페인을 OFF 한 지 한 달이 넘어
새로운 캠페인으로 세팅하여 다시 재집행하려는 상황입니다.
세팅하려고 화면을 볼 때 아래같은 상황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이 있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 새 캠페인을 만드려고 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정확히 이게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어서.. 무시하고 수동 설정하면 되는 걸까요?
▼ 위에 표시처럼 설정하게 되면 캠페인과 세트가 같이 묶인 것처럼 보입니다.
제가 알던 방식이랑 다른 것 같아서 우선 수동으로 체크하고 세팅 중입니다!
▼ 이전에 세팅한 것처럼 캠페인, 세트가 분리되게 만드는 중입니다 :)
추가로.. 이전에 맞춤 타겟 설정이 안 되어 있어 이번에 설정해보려는데
▼ 이렇게 하는 것이 맞을까요? 마케터가 혼자라 ㅠㅠ 집단 지성을 빌려주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